관련기사 등록
검색섹션
검색영역
기사등급
기사형태
검색영역
검색단어 또는
관련기사 검색결과 리스트
관련기사 검색결과 리스트 컨텐츠
검색된 정보가 없습니다.
관련기사 검색결과 리스트
관련기사 검색결과 리스트 컨텐츠
검색된 정보가 없습니다.
게시글 상세보기
정보

2017/03/20 한양뉴스 > 행사

제목

한양대, 한·중 글로벌 엑셀러레이팅 연계 창업경진대회 개최

최종 우승시 최대 8억 원 투자 유치 및 6개월 중국 현지 창업공간 등 제공

디지털뉴스팀

URL복사/SNS공유

http://www.hanyang.ac.kr/surl/9snH

내용
한양대학교는 한·중 글로벌 엑셀러레이팅 연계 창업경진대회인 ‘이노차이나 2017 한국리그(이하 이노차이나)’의 주관대학으로 선정돼 내달 11일까지 중국 진출을 희망하는 창업팀을 모집한다.
 
이노차이나는 아시아·북미주·유럽·대양주의 18개 도시에서 지역 예선을 거쳐 오는 6월 중국 상하이에서 최종 본선을 치르는 글로벌 창업 경진대회다. 아시아 지역에서는 한국·중국 등 5개국이 참여하며, 한국리그가 개최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공모분야는 ICT 융합, 소프트웨어, 첨단 기계 및 장치, 화학·바이오, 의료기술 등 미래 유망 기술을 활용한 창업 아이템으로, 중국인 팀원이 포함된 예비창업팀이거나 창업 후 3년 미만의 스타트업이면 지원이 가능하다.
 
이번 한국리그에 선발된 팀에게는 중국 상하이 왕복 항공권과 숙식 등이 전액 지원되며, 본선리그 최종 우승 시에는 최대 8억 원의 투자 유치 기회와 6개월 간 중국 현지 창업공간 등 한·중 글로벌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이 무상 제공된다.
 
유현오 한양대 글로벌기업가센터장은 “이노차이나 창업경진대회는 중국 시장 진출에 어려움을 겪던 첨단 기술 기반 스타트업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세계 각국의 우수 스타트업과 경쟁을 통해 실제 중국 시장 진출 가능성을 모색할 수 있는 무대인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노차이나 2017 한국리그' 포스터(국문)
 
▲‘이노차이나 2017 한국리그' 포스터(중문)
URL복사/SNS공유

기사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