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기사 등록
검색섹션
검색영역
기사등급
기사형태
검색영역
검색단어 또는
관련기사 검색결과 리스트
관련기사 검색결과 리스트 컨텐츠
검색된 정보가 없습니다.
관련기사 검색결과 리스트
관련기사 검색결과 리스트 컨텐츠
검색된 정보가 없습니다.
게시글 상세보기
정보

2017/11/30 한양뉴스 > 행사

제목

[채널H] 양민용 커리어라운지 제막식

2017년 11월 20일(월) HIT 양민용 커리어라운지

채널H

URL복사/SNS공유

http://www.hanyang.ac.kr/surl/Lt6Q

내용

■ 일시 : 2017년 11월 20일(월)
■ 장소 : HIT 양민용 커리어라운지

2학기 개강과 함께 임시 오픈한 양민용 커리어라운지는 창의와 상상력으로 미래를 설계하는 한양인의 오픈형 문화공간으로 자리하고 있는데요.
우리대학의 취, 창업 랜드마크 인프라의 한 축을 담당할 양민용 커리어라운지 제막식이 지금 이곳, HIT에서 열렸습니다.
 
이날 제막식에는 김종량 이사장과 양민용 성광어패럴 회장, 이영무 총장 등 많은 한양 구성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양민용 커리어라운지 홍보영상을 함께 시청했습니다.
다음으로 송영수 한양인재개발원장이 커리어라운지 경과보고와 양민용 동문(영어영문학과 77)에 대한 약력소개를 진행했습니다.
양민용 회장은 "작은 기부로 마련된 커리어라운지가 취업과 창업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프로그램을 제공해 사회에 첫발을 내딛는 후배들에게 큰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김종량 이사장은 "학생 중심의 열린 공간이자 실용적 교육 공간, 그리고 한양인들의 미래를 준비하는 공간으로 활용하겠다"고 전했습니다.
이어진 축사에서 이영무 총장은 "특정 단과대학을 위한 공간이 아닌 재학생 모두를 위한 공간으로 앞으로 HIT 앞 잔디광장에 조성될 창업타운과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 창의와 나눔을 통해 모교의 비전과 동행해 준 양민용 회장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습니다.
다음으로 학생을 대표해 이경은 총학생회장의 감사 인사가 이어졌는데요.
이경은 총학생회장은 "양민용 커리어라운지가 취업과 창업을 위한 공간을 넘어서 사람을 만나고 고민을 털어놓는 만남의 공간이 되기를 기대한다"는 바람을 전했습니다.
이와 함께 학생들은 감사의 마음을 담은 영상과 꽃다발, 감사 엽서 앨범을 양민용 회장에게 전달했습니다.
 
[인터뷰] 박초희_영어영문학과 16
Q. 새로 오픈한 양민용 커리어라운지를 본 기분은?
A. (그동안) 커리어를 개발할 수 있는 공간이 많이 없었는데 양민용 선배님께서 커리어라운지를 지어주셔서 마음 편하게 커리어를 개발하고 공부할 수 있어서 행복합니다.
 
또한, 음악대학 남성중창단의 축하 공연과 제막식에 이어 참석자들은 양민용 커리어라운지를 돌아보며 앞으로 이곳에서 인재가 배출되기를 희망했습니다.
 
한양인을 위한 오픈형 문화공간이자 한양인재개발원과 창업지원단으로부터 전문적인 도움까지 받을 수 있는 양민용 커리어라운지.
앞으로 이곳이 한양인들의 도전과 열정으로 사회와 소통하고 자신만의 커리어를 만들어나가는 공간이 되길 기대합니다. 지금까지 채널H, 강윤정입니다.
 
 
URL복사/SNS공유

기사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