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기사 등록
검색섹션
검색영역
기사등급
기사형태
검색영역
검색단어 또는
관련기사 검색결과 리스트
관련기사 검색결과 리스트 컨텐츠
검색된 정보가 없습니다.
관련기사 검색결과 리스트
관련기사 검색결과 리스트 컨텐츠
검색된 정보가 없습니다.
게시글 상세보기
정보

2016/10/05 한양뉴스 > 행사 중요기사

제목

[채널H] 제5회 함께한대 자선기금 모금음악회 - 사랑과 희망의 하모니

- 2016년 10월 3일(월) 예술의전당 콘서트홀

채널H

URL복사/SNS공유

http://www.hanyang.ac.kr/surl/byE

내용

우리대학의 건학이념인 사랑의 실천을 지역사회와 생활현장에서 실현하고 있는 함께한대의 자선기금 모금음악회가 지난 3일,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열렸다.

우리대학 동문사회봉사단 함께한대는 2012년 출범한 이래 사랑의 연탄배달, 김장 나눔 행사 등 국내와 국외에서 다양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실천 중이다.

이날 음악회는 배우 김정은(연극영화학과 대학원)과 이필모(연극영화학과 10)의 사회로 1부와 2부 그리고 리셉션으로 진행됐다.

1부는 함께한대 오케스트라(지휘/최희준)의 경기병서곡 <Light Cavalry> 연주를 시작으로 곽연희 교수의 오보에 <Concertstuck fur Oboe Op.18> 연주, 김응수 교수의 바이올린 <Tzigane>가 연주됐다.

2부에서는 소프라노 캐슬린 김 교수의 <Oprea Romeo et Juliette 中 Je veux vivre>와 <아리아리랑>, 테너 김우경 교수의 <Non ti Scordar di me>, <청산에 살리라> 공연과 듀엣곡 <Operetta Die Lusrige Witwe 中 Lippen Schweigen>가 연주됐다.

또한, 함께한대 오케스트라가 <Symphony No.4 in F minor Op.36 IV.Finale>를 연주해 제5회 함께한대 음악회의 대미를 장식했다.

이어진 리셉션에서 김종량 이사장은 "한양을 사랑하고 한양과 함께하는 한양인들이 사랑을 실천하는 자리가 되어 매우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이영무 총장은 "사단법인으로 새롭게 출발하는 함께한대를 대학도 열심히 후원하겠다"며, 함께한대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했으며, 양원찬 총동문회장은 "30만 한양 동문을 대표해 오늘을 축하하며, 한양동문 모두가 사랑을 실천하는 전도사가 되길 바란다"고 축하를 전했다.

이번 음악회에서 모인 자선기금을 통해 동문사회봉사단 함께한대가 사단법인으로 힘차게 도약하고, 앞으로 한양인의 아름다운 동행이 큰 울림을 전하는 힘이 되길 바란다.
URL복사/SNS공유

기사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