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기사 등록
검색섹션
검색영역
기사등급
기사형태
검색영역
검색단어 또는
관련기사 검색결과 리스트
관련기사 검색결과 리스트 컨텐츠
검색된 정보가 없습니다.
관련기사 검색결과 리스트
관련기사 검색결과 리스트 컨텐츠
검색된 정보가 없습니다.
게시글 상세보기
정보

2019/07/10 한양뉴스 > 행사

제목

한양대-서울시, 미술영재 장학생 대상 미술관 교육

‘헤드스타트(HEAD Start)’ 프로그램의 일환

디지털뉴스팀

URL복사/SNS공유

http://www.hanyang.ac.kr/surl/C164

내용
한양대 미술영재교육원 및 한양미술+디자인교육센터(원장 김선아)는 7월 6일 ‘2019 서울시 미술영재교육 지원사업’ 장학생 100명을 대상으로 미술관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헤드스타트(HEAD Start)’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학생들은 3개 팀으로 나뉘어 현대어린이책미술관<MOKA와의 세계여행 - 헝가리>, 아트선재센터<색맹의 섬>, 대림미술관<하이메 아욘, 숨겨진 일곱 가지 사연>을 방문했다.
김선아 원장은 “미술관 교육을 통해 학생들이 작품 제작의 표현 활동을 넘어서 미래 작가로서 자신의 모습을 꿈꾸고 생각할 수 있는 기회가 됐을 것”이라고 말했다.
 
▲6일 미술관 교육을 위해 서울 종로구 아트선재센터를 방문한 ‘서울시-한양대 미술영재교육 지원사업’ 장학생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6일 미술관 교육을 위해 경기도 성남시 현대어린이책미술관을 방문한 ‘서울시-한양대 미술영재교육 지원사업’ 장학생들이 가상현실(VR) 프로그램을 체험하고 있다. 
 
▲6일 미술관 교육을 위해 서울 종로구 아트선재센터를 방문한 ‘서울시-한양대 미술영재교육 지원사업’ 장학생들이 에듀케이터의 설명을 듣고 있다. 
 
▲6일 미술관 교육을 위해 서울 종로구 대림미술관을 방문한 ‘서울시-한양대 미술영재교육 지원사업’ 장학생들이 에듀케이터의 설명을 듣고 있다. 

 
URL복사/SNS공유

기사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