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기사 등록
검색섹션
검색영역
기사등급
기사형태
검색영역
검색단어 또는
관련기사 검색결과 리스트
관련기사 검색결과 리스트 컨텐츠
검색된 정보가 없습니다.
관련기사 검색결과 리스트
관련기사 검색결과 리스트 컨텐츠
검색된 정보가 없습니다.
게시글 상세보기
정보

2019/04/15 한양뉴스 > 행사 > 보도자료 중요기사

제목

‘2019 ERICA Open Campus-새롭게 봄’ 벚꽃행사 개최

벚꽃 행사로 ERICA 개교40년 기념 ... 1500여명의 한양 가족 참여

H

URL복사/SNS공유

http://www.hanyang.ac.kr/surl/zzzw

내용
한양대 ERICA(부총장 양내원)는 13일(토) 캠퍼스 내 벚꽃길 일대에서 2019년 ERICA Open campus-새롭게 봄(부제: 벚꽃과 함께하는 ERICA 40년) 벚꽃행사를 개최했다.
 
특히 올해는 ERICA 캠퍼스가 개교 40주년이 되는 해로써 축하공연, ERICA 40년 사진전, ERICA 대학혁신 소개, 각종 체험행사 등 개교 40주년을 기념하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되었다. 예년에 비해 동문 및 동문가족들의 참여율이 높아 조기에 등록접수가 마감될 정도로 Open Campus행사에 대한 동문들의 반응은 뜨거웠다.
 
한양대 ERICA는 1년 중 캠퍼스가 가장 아름다운 시기인 4월에 재학생 및 학부모, 동문가족을 초청하여 캠퍼스의 아름다움과 발전된 모습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매년 ERICA Open Campus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올해는 사전등록을 통해 약 1,500여명이 참석하였고, 특히 어린이를 위한 플레이존, 아트체험존 외에 청장년층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를 준비하여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ERICA만의 축제문화로 자리매김하였다.
 
광고홍보학과 03학번 김보람 동문은 “학연산의 메카로 자리 잡은 ERICA의 발전된 모습과 벚꽃이 어우러진 아름다운 전경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매우 뜻깊은 자리였다“며 참석소감을 밝혔다.
 
△ ERICA 개교40주년 기념 ‘2019 ERICA Open Campus-새롭게 봄’ 벚꽃행사가 체육관에서  양내원 부총장 축사와  축하공연 등으로 꾸며졌다.
 
△ ERICA 개교40주년 기념 ‘2019 ERICA Open Campus-새롭게 봄’ 벚꽃행사에 맞춰 야외 사진전시회가 이루어졌다. 
△ 벚꽃이 활짝 핀 ERICA캠퍼스를 동문가족과 재학생들이 봄의 정취를 만끽하고 있다.
△ 벚꽃이 활짝 핀 ERICA캠퍼스의 피크닉 존에서 동문가족과 재학생들이 봄의 정취를 만끽하고 있다. 
△ 자전거인력거를 활용한 벚꽃투어가 운영되어 참가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 교내 곳곳에 설치된 야외 포토존에서 사람들이 줄을 서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행사장 곳곳에는 캐릭터를 활용한 이벤트가 진행되어 가족단위 관람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 벚꽃행사에는 재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다채롭게 진행되었다. 사진은 참여 학생들이 모여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URL복사/SNS공유

기사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