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기사 등록
검색섹션
검색영역
기사등급
기사형태
검색영역
검색단어 또는
관련기사 검색결과 리스트
관련기사 검색결과 리스트 컨텐츠
검색된 정보가 없습니다.
관련기사 검색결과 리스트
관련기사 검색결과 리스트 컨텐츠
검색된 정보가 없습니다.
게시글 상세보기
정보

2017/09/29 한양뉴스 > 행사

제목

한양대, 벤처스타트업 페스티벌 열어

벤처기업인·스타트업 대표·예비 창업자 소통의 장 마련

디지털뉴스팀

URL복사/SNS공유

http://www.hanyang.ac.kr/surl/2OMN

내용
한양대학교는 9월 27일 서울 성동구 서울캠퍼스에서 창업 기업가들이 소통할 수 있는 ‘벤처스타트업 페스티벌’ 행사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이영무 총장, 정해영 한양증권 대표이사 등 동문 벤처기업가, 스타트업 대표, 예비창업자 100여명이 참석했다.
 
벤처스타트업 페스티벌은 동문기업과 재학생 스타트업이 참여해 투자자로부터 투자유치기회를 잡을 수 있는 창업경진대회(IR 피칭 파이널), 참가자들 간 정보교류를 위한 멘토링 스탠딩 파티, 동문기업의 제품·서비스 홍보를 위한 전시로 구성됐다. 이날 IR 피칭 파이널의 대상은 ‘휴대용 직수형 스마트 텀블러’를 개발한 김정용 티크로스 대표(경영 85)에게 돌아갔다.
 
유현오 산업융합학부 교수(창업지원단장)는 “수상자를 비롯해 대회에 참가한 동문기업과 재학생 스타트업 10개팀에게 멘토링·투자연계기회 등 후속 지원을 하겠다”고 말했다. 
 
▲행사에 참가한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투자자로부터 투자유치기회를 잡을 수 있는 창업경진대회(IR 피칭 파이널)에서 대상을 수상한 김정용 티크로스 대표(오른쪽)가 페스티벌 참가 학생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참가자들 간 정보를 교류하는 멘토링 스탠딩 파티에서 동문 벤처기업가·스타트업 대표·예비 창업자들이 이야기 나누고 있다.
 
▲참가자들 간 정보를 교류하는 멘토링 스탠딩 파티에서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URL복사/SNS공유

기사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