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기사 등록
검색섹션
검색영역
기사등급
기사형태
검색영역
검색단어 또는
관련기사 검색결과 리스트
관련기사 검색결과 리스트 컨텐츠
검색된 정보가 없습니다.
관련기사 검색결과 리스트
관련기사 검색결과 리스트 컨텐츠
검색된 정보가 없습니다.
게시글 상세보기
정보

2017/09/26 한양뉴스 > 행사

제목

한양대 ‘2017 가을 대동제’ 26일부터 개최

3일간 서울캠 및 ERICA캠에서 각각 열려

디지털뉴스팀

URL복사/SNS공유

http://www.hanyang.ac.kr/surl/qnLN

내용
한양대학교 서울캠퍼스 총학생회(회장 이경은) ‘한마디’와 ERICA캠퍼스 총학생회(회장 김태윤) ‘새봄’은 9월 26일부터 28일까지 각 캠퍼스에서 ‘2017 가을 대동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45대 총학생회 한마디와 애한제 축제기획단이 함께 준비한 이번 서울캠퍼스 가을 축제의 슬로건은 ‘임시공휴일’이다. 바쁜 일상에서 큰 힐링이 되는 ‘임시공휴일’ 같은 축제를 만들자는 의미를 담았다.
 
▲2017 서울캠퍼스 가을축제 '임시공휴일' 프로그램
 
26일은 축제 전야제로 꾸며져 EDM댄스파티(댄스기빙데이)와 사전 참가자에 한해 노천캠핑을 진행한다. 27일은 ▲그랜드노천페스티벌 ▲언젠가는 쓸모있는 신박한 잡기술 대회(언쓸신잡대회) ▲소모임 박람회가 열린다. 27일과 28일은 ▲VR게임체험(VR게임천국) ▲액체괴물 ‘슬라임’ 만들기(그대와 나, 슬라임) ▲떡 만들기 체험·포토존·송편찾기 이벤트(달토끼 부스) 등이 열린다.
 
초청가수 공연에는 첫째 날(26일)에 DJ LEO, 둘째 날(27일)에 어반자카파, 마지막 날(28일)에 청하와 에픽하이의 무대가 펼쳐진다.
 
ERICA캠퍼스 가을축제는 제36대 동아리연합회 ‘한양다움’이 주관한다.
 
한양다움 관계자는 “이번 축제 슬로건은 ‘잘 익었다, 가을’이다”라며 “‘그린플러그드’와 ‘청춘페스티벌’을 벤치마킹해 가을이 담긴 ERICA캠퍼스 안에서 음악과 여유를 즐길 수 있도록 꾸몄다”라고 설명했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플리마켓 ▲체험공방(디퓨저, 플라워, 켈리그라피) ▲푸드트럭 및 휴식공간(레스트존) ▲야외 영화상영(영화존) ▲야시장 등이 진행된다.

이외에도 축제 첫째 날인 26일은 ▲‘잘 부른다 가을’ 가요제 ▲동아리 콘테스트가 열리며 초청 공연에는 문문, 지바노프, 오프온오프의 무대가 펼쳐진다. 27일은 ▲연극 ‘이웃에 살고, 이웃에 죽고’ ▲홈트레이닝 유튜버 ‘힘콩’의 길거리 퍼포먼스(3대3 철봉 대결 등)와 ▲방송인 홍석천 씨의 창업이야기 ▲뮤지션 발굴 오디션 프로그램 ‘인디스땅스’(Indie+Stance) ▲마인드유, 데이브레이크의 공연이 열린다. 마지막 날인 28일은 가수 윤종신의 무대로 마무리된다.
 
▲2017 ERICA캠퍼스 가을축제 '잘 익었다, 가을' 초청 공연 라인업
URL복사/SNS공유

기사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