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기사 등록
검색섹션
검색영역
기사등급
기사형태
검색영역
검색단어 또는
관련기사 검색결과 리스트
관련기사 검색결과 리스트 컨텐츠
검색된 정보가 없습니다.
관련기사 검색결과 리스트
관련기사 검색결과 리스트 컨텐츠
검색된 정보가 없습니다.
게시글 상세보기
정보

2017/08/01 한양뉴스 > 정책

제목

한양대 약학대학, 경기도마약퇴치운동본부와 MOU

대학 내 마약류 및 약물오남용 예방과 마약없는 건강사회 기여

디지털뉴스팀

URL복사/SNS공유

http://www.hanyang.ac.kr/surl/97VM

내용
▲7월 18일 경기 안산시 ERICA캠퍼스에서 열린 '한양대학교 약학대학-경기도마약퇴치운동본부 업무협약 체결식'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경기도마약퇴치운동본부)

한양대학교 약학대학(학장 최한곤)과 경기도마약퇴치운동본부(본부장 김이항)는 7월 18일 경기 안산시 ERICA캠퍼스 약학대학에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대학 내 마약류 및 약물오남용 예방사업과 마약 없는 건강한 사회 건설을 위해 교육·연구·인적·정보교류에 대한 상호 유기적 협력 체제를 구축하기로 했다.

최한곤 약학과 교수(약학대학장)는 “이번 MOU를 통해 경기도 마약퇴치 운동본부의 사회공헌 활동에 함께 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학생들과 함께 하는 자리를 만들어 마약 퇴치 사업에 임하는 약사님들의 조언을 전해 듣고 싶다”고 전했다.

김이항 경기도마약퇴치운동본부장은 “최근 대학 내에서도 다양한 마약이 유통 및 오·남용되고 있다는 소식이 들려오는데 이런 부분을 약대생들이 주도해 해결할 수 있다고 믿는다”라며 “이번 협약식을 통해 약사가 지역 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에 학생들이 참여할 기회가 제공됐으면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최한곤 한양대 약학과 교수(약학대학장), Kevin Kyungsik Choe 한양대 약학과 교수(약학대부학장), 한양대 약학과 학생 대표와 김이항 경기도마약퇴치운동본부장, 박지영 홍보위원장, 한덕희 치료재활위원장 등이 참석했다.
URL복사/SNS공유

기사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