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하반기 창업동아리 모집(~9.13.(월))
게시글 상세보기
제목

[서울캠퍼스] 2021년 하반기 창업동아리 모집(~9.13.(월)) 2021/08/27

최하늘 2021/08/27 추천 0 / 신고 0 조회 : 1291

URL복사/SNS공유

http://www.hanyang.ac.kr/surl/jx8iB

내용 한양대학교 창업지원단에서는 참신한 아이디어를 보유한 대학생 창업동아리를 발굴지원하여 창업에 대한 긍정적인 분위기를 조성하고 청년 창업을 촉진하고자 아래와 같이 창업동아리 회원을 모집합니다.
 

(아래 이미지 클릭 시 신청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신청자격
예비창업자 기창업자
창업에 관심있는 대학()생으로
3명이상 구성
창업에 관심있는 대학()생으로
2명이상 구성
대표는 반드시 한양대학교(서울)소속
- 타 대학생은 팀원으로 참여가능
- 수료생, 졸업생 신청불가
 
지원부문
- 학부생팀: 대표가 대학생인 팀
- 대학원생팀: 대표가 대학원생인 팀
 
지원내용
예비창업자 기창업자
- 창업동아리 활동지원금 지원(시제품제작비, 마케팅비, 지식재산권 확보비, 법인설립 등)
- 학생창업준비공간(개인/공용) 지원
- 창업교육 및 교내외 전문가 멘토링 등 제공
- 법인설립 지원
- 학생창업준비공간(개인/공용) 지원
- 창업교육 및 교내외 전문가 멘토링 등 제공
 
세부일정
- 신청기간: ~2021. 9. 13.() 24시까지
- 활동기간: 선정시점 ~ 2021. 12.
 
신청방법
- HY-LU(비교과 통합관리시스템) 내 창업동아리 모집공고에서 참가신청서 및 사업계획서 제출 (http://hylu-s.hanyang.ac.kr)
 
제출서류
1. 창업동아리 신청서 1.
2. 창업동아리 소개 1.
3. 사업계획서 1.
4. 서약서 1.
5.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각 1. (팀원 전원)
6. 창업동아리 대표자, 팀원 재학 혹은 휴학 증명서 1.(팀원 전원)
7. 대표자 서명 이미지 1.
8. 창업여부 확인서(예비창업자) 1,
9. 사업자등록증(기창업자) 1.
1~5번 해당 서류는 모두 신청서 파일에 양식이 있습니다.

제출 시 주의 사항
1) 첨부파일명 통일: 2021년 한양대학교 창업동아리 신청서_팀명_대표명
(제목 양식을 지키지 않을 경우 접수 누락될 수 있음을 안내 드립니다.)
2) 제출 파일 형태: hwp, doc, pdf 중에 제출
3) ()학증명서는 팀장, 팀원 모두 제출
4) 신청서 내 창업동아리명단에는 대표와 팀원 모두 기입해주세요
5) 신청서 접수는 온라인으로만 가능합니다. (방문 접수 불가)
6) 사업계획서는 신청서 내 양식으로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 전화: 02-2220-2858, 2859
- 이메일: startup@hanyang.ac.kr
 
자주 묻는 질문사항 Q&A
(신청)
1. 팀장, 팀원 모두 한번에 신청하면 되나요?
: 팀장이 팀이름과 비밀번호 설정하여 먼저 신청 후 팀원이 신청하시면 됩니다.(팀원 별도신청기간 없음)
(자격요건)
1. 기창업자는 창업동아리 신청이 안 되나요?
: 같이 모집하고 있어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제출서류)
1. 교내, 연합 동아리의 차이가 무엇일까요?
교내 동아리 - 한양대 학생으로만 구성
연합 동아리 - 한양대 대표와 타대생 팀원으로 합쳐서 구성
2. ()학 증명서를 오프라인으로 원본 제출해야 하나요?
: 아니오. 온라인 HY-LU(비교과 통합관리시스템)내 창업동아리 모집공고에 제출해주세요.
3. 서명은 어떻게 제출해야 하나요?
: 서명을 사진 찍어서 넣거나, 서명 또는 도장 이미지를 첨부해주세요.
(추후 일정)
1. 선정결과는 언제 나오나요?
: 9월 중입니다.
2. 선정 이후 일정은 어떻게 되나요?
1) 활동지원금 사용
- 별도 안내 예정
2) 하반기 일정
- 최종보고서 제출 및 최종발표: 12
 
붙임 (양식) 2021년 한양대학교 하반기 창업동아리 신청서_팀명_대표명 1. .
 

댓글달기

게시글 / 이전글 - 다음글
이전글 |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 다음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