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린더 전체보기
행사안내
제목 |
[서울캠퍼스] 2021년 하반기 창업동아리 모집(~9.13.(월)) 2021/08/27 최하늘 2021/08/27 추천 0 / 신고 0 조회 : 1291 |
||||||||||
---|---|---|---|---|---|---|---|---|---|---|---|
URL복사/SNS공유 |
http://www.hanyang.ac.kr/surl/jx8iB |
||||||||||
내용 |
한양대학교 창업지원단에서는 참신한 아이디어를 보유한 대학생 창업동아리를 발굴ㆍ지원하여 창업에 대한 긍정적인 분위기를 조성하고 청년 창업을 촉진하고자 아래와 같이 창업동아리 회원을 모집합니다. (아래 이미지 클릭 시 신청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 신청자격
■ 지원부문 - 학부생팀: 대표가 대학생인 팀 - 대학원생팀: 대표가 대학원생인 팀 ■ 지원내용
■ 세부일정 - 신청기간: ~2021. 9. 13.(월) 24시까지 - 활동기간: 선정시점 ~ 2021. 12. ■ 신청방법 - HY-LU(비교과 통합관리시스템) 내 창업동아리 모집공고에서 참가신청서 및 사업계획서 제출 (http://hylu-s.hanyang.ac.kr) ■ 제출서류 1. 창업동아리 신청서 1부. 2. 창업동아리 소개 1부. 3. 사업계획서 1부. 4. 서약서 1부. 5.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각 1부. (팀원 전원) 6. 창업동아리 대표자, 팀원 재학 혹은 휴학 증명서 1부.(팀원 전원) 7. 대표자 서명 이미지 1부. 8. 창업여부 확인서(예비창업자) 1부, 9. 사업자등록증(기창업자) 1부. ※ 1~5번 해당 서류는 모두 신청서 파일에 양식이 있습니다. ☞ 제출 시 주의 사항 1) 첨부파일명 통일: 2021년 한양대학교 창업동아리 신청서_팀명_대표명 (※제목 양식을 지키지 않을 경우 접수 누락될 수 있음을 안내 드립니다.) 2) 제출 파일 형태: hwp, doc, pdf 중에 제출 3) 재(휴)학증명서는 팀장, 팀원 모두 제출 4) 신청서 내 창업동아리명단에는 대표와 팀원 모두 기입해주세요 5) 신청서 접수는 온라인으로만 가능합니다. (방문 접수 불가) 6) 사업계획서는 신청서 내 양식으로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문의 - 전화: 02-2220-2858, 2859 - 이메일: startup@hanyang.ac.kr ■ 자주 묻는 질문사항 Q&A (신청) 1. 팀장, 팀원 모두 한번에 신청하면 되나요? : 팀장이 팀이름과 비밀번호 설정하여 먼저 신청 후 팀원이 신청하시면 됩니다.(팀원 별도신청기간 없음) (자격요건) 1. 기창업자는 창업동아리 신청이 안 되나요? : 같이 모집하고 있어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제출서류) 1. 교내, 연합 동아리의 차이가 무엇일까요? 교내 동아리 - 한양대 학생으로만 구성 연합 동아리 - 한양대 대표와 타대생 팀원으로 합쳐서 구성 2. 재(휴)학 증명서를 오프라인으로 원본 제출해야 하나요? : 아니오. 온라인 HY-LU(비교과 통합관리시스템)내 창업동아리 모집공고에 제출해주세요. 3. 서명은 어떻게 제출해야 하나요? : 서명을 사진 찍어서 넣거나, 서명 또는 도장 이미지를 첨부해주세요. (추후 일정) 1. 선정결과는 언제 나오나요? : 9월 중입니다. 2. 선정 이후 일정은 어떻게 되나요? 1) 활동지원금 사용 - 별도 안내 예정 2) 하반기 일정 - 최종보고서 제출 및 최종발표: 12월 붙임 (양식) 2021년 한양대학교 하반기 창업동아리 신청서_팀명_대표명 1부. 끝. | ||||||||||
댓글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