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린더 전체보기
행사안내
제목 |
[서울캠퍼스] 2023년 창업동아리 모집(~3/20(월)까지) 2023/03/03 서은희 2023/03/03 추천 0 / 신고 0 조회 : 45789 |
---|---|
URL복사/SNS공유 |
http://www.hanyang.ac.kr/surl/NEikB |
내용 |
한양대학교 창업지원단에서는 참신한 아이디어를 보유한 대학생 창업동아리를 발굴ㆍ지원하여 창업에 대한 긍정적인 분위기를 조성하고 청년 창업을 촉진하고자 아래와 같이 창업동아리 회원을 모집합니다. ※ 주의 ※ ① 하이루에서 팀장 신청 후 팀원 동시신청(팀원 별도신청기간 없음) ② 한양대생은 하이루 가입이 의무이나, 타대생은 선택사항. ③ 타대생이 하이루에 가입할 경우 가입 후, 24시간 후에 동기화가 진행됨. 사전에 미리 가입하기. (타대생에 대한 정보를 필요로 하는 팀은 startup@hanyang.ac.kr 로 팀명, 대표자명, 타대학명, 타대학 학생정보 등을 전달하면 차후 일괄등록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이미지 클릭 시 신청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 신청자격 - 창업에 관심있는 대학(원)생으로 3명 이상 구성된 팀 - 대표는 반드시 한양대학교(서울) 소속 - 타대학 학생은 팀원으로 참여가능 - 수료 및 졸업생 참여불가 ■ 지원부문 - 학부생팀: 대표가 대학생인 팀 - 대학원생팀: 대표가 대학원생인 팀 ■ 지원내용 - 창업활동지원금 - 학생창업준비공간(개인/공용) 지원 - 창업교육 제공 - 교내외 전문가 멘토링 제공 ■ 세부일정 - 신청기간: ~2023. 3. 20.(월) 23:59까지 - 활동기간: 선정시점~ 2023. 12. ■ 신청방법 - HY-LU(비교과 통합관리시스템) 내 창업동아리 모집공고에서 참가신청서 및 사업계획서 제출 (http://bit.ly/3ZEUpBD) ■ 제출서류 1. 창업동아리 신청서 1부. 2. 창업동아리 소개 1부. 3. 사업계획서 1부. 4. 서약서 1부. 5.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각 1부. (팀원 전원) 6. 창업동아리 대표자, 팀원 재학 혹은 휴학 증명서 1부.(팀원 전원) 7. 대표자 서명 이미지 1부. 8. 사업자등록증(기창업자) 1부. ※ 1~5번 해당 서류는 모두 신청서 파일에 양식이 있습니다. ☞ 제출 시 주의 사항 1) 첨부파일명 통일: 2023년 한양대학교 창업동아리 신청서_팀명_대표명 (※제목 양식을 지키지 않을 경우 접수 누락될 수 있음을 안내 드립니다.) 2) 제출 파일 형태: hwp, doc, pdf 중에 제출 3) 재(휴)학증명서는 팀장, 팀원 모두 제출 4) 신청서 내 창업동아리명단에는 대표와 팀원 모두 기입해주세요. 5) 신청서 접수는 온라인으로만 가능합니다. (방문 접수 불가) 6) 사업계획서는 신청서 내 양식으로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사업계획서에 대한 별첨 첨부 가능) ■ 문의 - 전화: 02-2220-2858, 2230 - 이메일: startup@hanyang.ac.kr ■ 자주 묻는 질문사항 Q&A (신청) 1. 팀장, 팀원 모두 한번에 신청하면 되나요? : 팀장이 팀이름과 비밀번호 설정하여 먼저 신청 후 팀원이 신청하시면 됩니다.(팀원 별도신청기간 없음) 2. 타 대학생도 하이루에서 신청이 필수인가요? : 한양대생만 신청하시면 됩니다. (자격요건) 1. 기창업자는 창업동아리 신청이 안 되나요? : 같이 모집하고 있으니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제출서류) 1. 교내, 연합 동아리의 차이가 무엇일까요? 교내 동아리 - 한양대 학생으로만 구성 연합 동아리 - 한양대 대표와 타대생 팀원으로 합쳐서 구성 2. 재(휴)학 증명서를 오프라인으로 원본 제출해야 하나요? : 아니오. 온라인 HY-LU(비교과 통합관리시스템)내 창업동아리 모집공고에 제출해주세요. 3. 서명은 어떻게 제출해야 하나요? : 서명을 사진 찍어서 넣거나, 서명 또는 도장 이미지를 첨부해주세요. (추후 일정) 1. 선정결과는 언제 나오나요? : 3월 중입니다. 2. 선정 이후 일정은 어떻게 되나요? 1) 발대식 2) 교육 3) 창업활동지원금 사용 안내 4) 기타 등 - 별도 안내 예정 |
댓글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