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기사 등록
검색섹션
검색영역
기사등급
기사형태
검색영역
검색단어 또는
관련기사 검색결과 리스트
관련기사 검색결과 리스트 컨텐츠
검색된 정보가 없습니다.
관련기사 검색결과 리스트
관련기사 검색결과 리스트 컨텐츠
검색된 정보가 없습니다.
게시글 상세보기
정보

2018/12/13 뉴스브리핑 > 언론브리핑

제목

[한국경제] '2018 한경광고대상' 한양대, 대학 부문 최우수상 수상

스마트교육·스타트업·사회혁신…미래를 여는 '3S 혁신전략' 어필'

한양브리핑

URL복사/SNS공유

http://www.hanyang.ac.kr/surl/oYs1

내용
12월 13일자 <한국경제>에서는 '2018 한국경제광고대상'에 대한 글을 게재했습니다. 한양대는 '2018 한경광고대상' 대학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하였습니다. 한양대의 '3S 혁신전략' 광고가 한경 광고대상 대학부문 최우수상에 선정되었는데요. 3S는 ‘Smart education&research, Startup, Social innovation’의 앞글자를 따 온 것으로 실용학풍을 통해 그동안 ‘대한민국의 성장엔진’을 추구해온 한양대가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최고의 대학으로 향하겠다는 의지를 담았습니다. 또한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3S 전략을 통해 시대를 선도하고,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 인재를 양성하겠다는 비전도 담고 있습니다.

한양대는 3S 혁신전략을 구성하는 각 전략의 종합적인 시너지를 통해 사회와 인류 문제의 해결을 도모하겠다는 전략을 세우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 권경복 미디어전략센터장은 “사회와 국가에 힘이 되는 한양대의 위상을 확고히 정립하기 위해 광고를 기획했다”며 “한경 광고대상 수상을 계기로 ‘더 나은 미래를 만드는 최고의 대학’으로서 노력을 계속해나갈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습니다.

<기사 링크>
http://news.hankyung.com/article/2018121325691
URL복사/SNS공유

기사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