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기사 등록
검색섹션
검색영역
기사등급
기사형태
검색영역
검색단어 또는
관련기사 검색결과 리스트
관련기사 검색결과 리스트 컨텐츠
검색된 정보가 없습니다.
관련기사 검색결과 리스트
관련기사 검색결과 리스트 컨텐츠
검색된 정보가 없습니다.
게시글 상세보기
정보

2019/09/03 한양뉴스 > 행사

제목

한양대, 120여개 기업 초청 취업박람회

국내 대학 최초 대학원생 채용 전용관 운영

디지털뉴스팀

URL복사/SNS공유

http://www.hanyang.ac.kr/surl/EV38

내용
한양대가 9월 3일 서울캠퍼스 성동구 올림픽체육관에서 ‘2019 한양 잡 디스커버리 페스티벌(Job Discovery Festival)’을 개최했다. 4일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총 120여개 국내외 주요기업들이 참가했으며, 한양대는 국내 대학으로서는 처음으로 대학원생 채용 전용관을 만들었다.
 
또 해외 현지 기업이 참여하는 ‘글로벌기업 채용전용관’을 통해 우리나라 학생들의 해외 기업 취업을 돕는 것은 물론, 한국기업 취업을 준비하는 외국인 유학생들과 취업 사각지대에 있을 수 있는 학생들을 위한 전용관을 각각 별도로 운영한다. 
 
▲한양대가 3일 서울캠퍼스 성동구 올림픽체육관에서 개최한 ‘2019 한양 잡 디스커버리 페스티벌(Job Discovery Festival)’에 참석한 학생들이 부스에서 취업상담을 받고 있다. 
 
▲한양대가 3일 서울캠퍼스 성동구 올림픽체육관에서 개최한 ‘2019 한양 잡 디스커버리 페스티벌’에 참석하려는 학생들이 입장을 위해 순서를 기다리고 있다.
 
▲한양대가 3일 서울캠퍼스 성동구 올림픽체육관에서 개최한 ‘2019 한양 잡 디스커버리 페스티벌’에 참석한 학생들이 행사장 안내 게시판을 보고 있다.
 
▲한양대가 3일 서울캠퍼스 성동구 올림픽체육관에서 개최한 ‘2019 한양 잡 디스커버리 페스티벌’에서 기업인사담당자(가운데)가 취업준비생에게 설명하고 있다.
 
▲한양대가 3일 서울캠퍼스 성동구 올림픽체육관에서 개최한 ‘2019 한양 잡 디스커버리 페스티벌’에 참석한 학생(오른쪽)이 부스에서 취업상담을 받고 있다.
 
▲한양대가 3일 서울캠퍼스 성동구 올림픽체육관에서 개최한 ‘2019 한양 잡 디스커버리 페스티벌’에 참석한 대학원 학생들이 ‘대학원생 채용 전용관’에서 취업상담을 받고 있다.


 
URL복사/SNS공유

기사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