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기사 등록
검색섹션
검색영역
기사등급
기사형태
검색영역
검색단어 또는
관련기사 검색결과 리스트
관련기사 검색결과 리스트 컨텐츠
검색된 정보가 없습니다.
관련기사 검색결과 리스트
관련기사 검색결과 리스트 컨텐츠
검색된 정보가 없습니다.
게시글 상세보기
정보

2017/04/13 뉴스브리핑 > 교원활동브리핑 > 외부기고

제목

[동아일보] '소규모 커뮤니티일수록 '제품 험담' 가능성 높아' 기고

신현상 경영학부 교수

한양브리핑

URL복사/SNS공유

http://www.hanyang.ac.kr/surl/wRfAB

내용
4월 13일 <동아일보>는 소규모 커뮤니티일수록 제품 험담 가능성이 높다는 신현상 경영학부 교수의 글을 게재했습니다. 신 교수는 "자사의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정보를 퍼뜨리고 싶을 경우 소규모 온라인 커뮤니티보다는 대형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전파하는 것이 좋다. 소규모 커뮤니티일수록 구성원 간에 친밀도가 높을 가능성이 크고, 이런 곳에서는 부정적인 정보 공유가 좀 더 일어나기 쉽기 때문이다. 또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등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 중에서 하나를 택해서 마케팅에 활용해야 하는 경우에도 각 플랫폼 구성원들의 친밀도를 고려하면 좋을 것이다"라고 전했습니다. 
 
▲4월 13일 <동아일보>
URL복사/SNS공유

기사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