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기사 등록
검색섹션
검색영역
기사등급
기사형태
검색영역
검색단어 또는
관련기사 검색결과 리스트
관련기사 검색결과 리스트 컨텐츠
검색된 정보가 없습니다.
관련기사 검색결과 리스트
관련기사 검색결과 리스트 컨텐츠
검색된 정보가 없습니다.
게시글 상세보기
정보

2019/06/14 뉴스브리핑 > 주간브리핑

제목

[채널H] Weekly News 6월 2회

2019년 5월 30일 이홍기 동문 발전기금 전달 등

채널H

URL복사/SNS공유

http://www.hanyang.ac.kr/surl/SoUVB

내용
[1] 이홍기 동문 발전기금 전달
 - 일시 : 2019530
 - 장소 : 신본관

[2] 이두화 PBL강의실 제막식
 - 일시 : 2019531
 - 장소 : 재성토목관

[3] 이현준 동문 발전기금 전달
 - 일시 : 2019531
 - 장소 : 재성토목관

[4] 환경재단 업무협약식
 - 일시 : 201963
 - 장소 : 재성토목관

 안녕하십니까. 62회 위클리 뉴스 입니다
새 학기가 시작된 게 엊그제 같은데 어느덧 한 학기를 마무리 할 때가 다가왔습니다.
그동안의 노력이 좋은 결실을 맺길 바라며 그동안 한양에는 어떤 소식이 있었는지 지금 전해드리겠습니다.

 첫 소식입니다.
지난 530, 이홍기 골드라인 그룹 회장이 모교를 찾아 발전기금을 전달했습니다
경영학 67학번 동문인 이홍기 회장은 1억 원의 기금을 전달하며 "앞으로도 학교 발전에 관심을 갖고 노력하겠다"고 전했습니다
이에 김우승 총장이 "모교를 향한 애정으로 전달한 발전기금은 학생들이 필요한 곳에 쓰이도록 하겠다"고 화답했습니다.
 다음 소식입니다.
학과 설립 80주년을 기념하고 건설환경공학과의 새로운 도약을 위한 이두화 PBL 강의실 제막식이 지난 31, 재성토목관에서 개최됐습니다.
 국내 토목공학 분야에서 가장 오래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건설환경공학과는 대한민국 건설산업의 핵심인재를 양성해 왔는데요.
동문의 든든한 지원 속에 모교에 대한 특별한 사랑과 기부로 이두화 PBL 강의실이 조성됐습니다.
이두화 삼보기술단 회장은 "PBL 강의실이 학생들의 학업과 소통을 위한 공간이 되길 바란다"는 소감을 밝혔습니다.
이에 학생대표가 이두화 회장에게 꽃다발과 함께 감사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또한, 김우승 총장이 "PBL 강의실을 통해 학생들의 학습과 문제해결 능력이 향상되길 바란다"는 기대를 표했습니다.
제막식을 마친 이두화 PBL 강의실이 건설환경공학과의 새로운 역사와 미래를 만들어가길 기대합니다.

  다음 소식입니다.
스마트러닝 어학 전문 기업 이카이스 대표이사인 이현준 동문의 발전기금 전달식이 지난 31, 신본관에서 개최됐습니다.
외국어학습 브랜드 이카이스는 마법처럼 풀린다는 우리말에서 착안한 마풀 스마트러닝을 서비중인데요.
영어와 중국어를 비롯해 한국어를 쉽게 배울 수 있는 글로벌 어학앱으로 국내를 넘어 해외 시장으로 영역을 확장 중입니다.
이현준 동문은 "어려움 속에서도 교육 사업가의 꿈을 이뤄 모교를 지원해 뿌듯하다", "마풀이 후배들의 어학 능력향상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이에 김우승 총장이 감사의 마음을 담은 인사말과 감사패를 전달했습니다.
경영학부를 시작으로 제공되는 마풀 통합 수강권은 한양 구성원들을 대상으로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입니다.
  마지막 소식입니다.
친환경 캠퍼스 조성을 위한 환경재단과의 업무 협약식이 63, 신본관에서 열렸습니다.
 김종량 이사장은 환영사에서 "환경보호는 선택이 아닌 책무라며, 구체적인 실천 방안을 통해 행동에 나서겠다"는 계획을 전했습니다.
이에 최열 환경재단 이사장이 "이번 협약식을 계기로 환경문제에 관심을 갖는 대학생이 늘어나길 바란다"는 기대감을 밝혔는데요.
김우승 총장이 "서울과 ERICA캠퍼스를 쾌적한 환경으로 변화시키겠다는"는 비전을 선포하며 친환경 캠퍼스로의 출범을 알렸습니다.

 후배들을 향한 선배들의 따뜻한 마음부터 친환경 캠퍼스 조성을 위한 환경재단과의 협약까지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한 한양의 노력이 엿보인 한주였습니다.
위클리 뉴스를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URL복사/SNS공유

기사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