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기사 등록
검색섹션
검색영역
기사등급
기사형태
검색영역
검색단어 또는
관련기사 검색결과 리스트
관련기사 검색결과 리스트 컨텐츠
검색된 정보가 없습니다.
관련기사 검색결과 리스트
관련기사 검색결과 리스트 컨텐츠
검색된 정보가 없습니다.
게시글 상세보기
정보

2020/08/04 한양뉴스 > 동문

제목

소프라노 정미연 동문, 오는 6일 독창회 개최

금호아트홀에서 ... 한양대학교 음악대학, 미국 가톨릭 대학 동문회 후원

한양커뮤니케이터E

URL복사/SNS공유

http://www.hanyang.ac.kr/surl/mPwVB

내용
▲정미연 동문(성악과 92)
(제공: 영음예술기획)
깊고 매혹적인 울림과 섬세한 음악성으로 주목받고 있는 소프라노 한양대 정미연 동문(성악과 92)의 독창회가 오는 8월 6일 오후 8시 금호아트홀 연세에서 개최된다.

본 공연에서 정 씨는 피아니스트 한미연, 바이올리니스트 한은희, 첼리스트 김영지와 함께 바로크 시대의 대표 작곡가 비발디의 곡부터 현대 작곡가인 프레빈의 곡까지 다양한 곡들을 연주할 예정이다.

1부에서는 안토니오 비발디의 '세상에 참 평화 없어라', 에드바르 그리그의 '마지막 봄', 그대를 사랑해', '솔베이지의 노래'에 이어 후고 볼프의 이탈리안 가곡집 중 '비록 작은 것들이라도', '초록이여 축복 있으리', '내 애인이 집 앞에서 노래하네', '좀 조용히 해 봐', '내 애인은 펜나에 살아요'가 연주된다.

이어 15분의 인터미션을 거쳐 2부에서는 앙드레 프레빈의 '디키슨 시에 의한 세 개의 노래', 이영조의 '소프라노를 위한 세 개의 아리랑', 그리고 레너드 번스타인의 '화려하고 즐겁게'를 끝으로 공연이 마무리될 예정이다. 

이번 독창회는 한양대학교 음악대학, 미국 가톨릭 대학 동문회의 후원으로 개최된다.

한편, 정미연 동문은 한양대학교 음악대학을 수석으로 졸업하고 동 대학원에서 석사과정을 마친 후, 미국 Washington D.C.의 The Catholic University of America(가톨릭 대학)에서 연주 박사 학위(Doctor of Musical Art)를 취득했다. 현재 정 동문은 한양대학교, 계원예술중학교, 인천예술고등학교에 출강해 후학 양성에 힘쓰고 있다.
 
▲소프라노 정미연 독창회 공연정보 (제공: 영음예술기획)
URL복사/SNS공유

기사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