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기사 등록
검색섹션
검색영역
기사등급
기사형태
검색영역
검색단어 또는
관련기사 검색결과 리스트
관련기사 검색결과 리스트 컨텐츠
검색된 정보가 없습니다.
관련기사 검색결과 리스트
관련기사 검색결과 리스트 컨텐츠
검색된 정보가 없습니다.
게시글 상세보기
정보

2015/11/24 한양뉴스 > 행사 > 배포용 중요기사

제목

취약계층 겨울나기 돕는 한양대 ‘희망한대’의 김장봉사

100여 명의 외국인 학생 참여, 성동구 500여 가구에 10kg씩 배달될 예정

디지털뉴스팀

URL복사/SNS공유

http://www.hanyang.ac.kr/surl/NZK

내용

한양대 사회봉사단 ‘희망한대’는 이날 오전 성동구 관내 취약계층의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세아봉(세상을 아름답게 하는 봉사) 김장 나눔’ 행사를 열었다.

 

한양대에 재학 중인 유럽권 학생들이 21일 서울 성동구 한양대 본관 앞에서 열린 김장행사에서 자신들이 직접 담근 김장을 포장하고 있다.

 

100여 명의 외국인 학생들이 참여해 담근 김장은 성동구내 500여 가구에 10킬로그램씩 배달될 예정이다.

 

   
▲ 한양대(총장 이영무)에 재학 중인 무슬림 학생들과 국내 학생들이 함께 21일 서울 성동구 한양대 본관 앞에서 열린 김장행사에서 김장 김치를 만들고 있다. 한양대는 21일 서울 성동구 한양대 본관 앞에서 지역 취약계층의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세아봉(세상을 아름답게 하는 봉사) 김장 나눔’ 행사를 열었다.

 

   
▲ 한양대는 21일 서울 성동구 한양대 본관 앞에서 지역 취약계층의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세아봉(세상을 아름답게 하는 봉사) 김장 나눔’ 행사를 열었다. 이영무 한양대 총장(가운데)이 외국인 학생들과 함께 김치를 버무리고 있다.

 

   
▲ 한양대(총장 이영무)에 재학 중인 외국인 학생들이 21일 서울 성동구 한양대 본관 앞에서 열린 김장행사에서 김장을 하고 포장 용기에 담으며 웃고 있다.

 

   
▲ 한양대(총장 이영무)에 재학 중인 외국인 학생들이 21일 서울 성동구 한양대 본관 앞에서 열린 김장행사에서 김장을 하고 포장 용기에 담으며 웃고 있다. 한양대 사회봉사단 ‘희망한대’는 이날 오전 성동구 관내 취약계층의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세아봉(세상을 아름답게 하는 봉사) 김장 나눔’ 행사를 열었다.

 

   
▲ 한양대 사회봉사단 ‘희망한대’는 이날 오전 성동구 관내 취약계층의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세아봉(세상을 아름답게 하는 봉사) 김장 나눔’ 행사를 열었다. 행사에 참여한 많은 봉사자들이 정성을 다해 김치를 만들고 있다.

 

 

   
▲ 한양대(총장 이영무)에 재학 중인 외국인 학생들이 21일 서울 성동구 한양대 본관 앞에서 열린 김장행사에서 김장을 하고 포장 용기 박스를 옮기며 웃고 있다.

 

   
▲ 한양대 사회봉사단 ‘희망한대’는 이날 오전 성동구 관내 취약계층의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세아봉(세상을 아름답게 하는 봉사) 김장 나눔’ 행사를 열었다. 100여명의 외국인 학생들을 포함해 교직원과 학생, 동문 등 200여명이 힘을 모아 담근 김장은 성동구내 500여 가구에 10킬로그램씩 배달될 예정이다.

 

   
▲ 한양대(총장 이영무)가 21일 오전 서울 성동구 한양대 본관 앞에서 지역 취약계층의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세아봉(세상을 아름답게 하는 봉사) 김장 나눔’ 행사를 열었다. 200여명의 참가자들이 김장 담그기에 앞서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URL복사/SNS공유

기사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