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기사 등록
검색섹션
검색영역
기사등급
기사형태
검색영역
검색단어 또는
관련기사 검색결과 리스트
관련기사 검색결과 리스트 컨텐츠
검색된 정보가 없습니다.
관련기사 검색결과 리스트
관련기사 검색결과 리스트 컨텐츠
검색된 정보가 없습니다.
게시글 상세보기
정보

2020/03/01 한양뉴스 > 기부

제목

[사랑한대] 쉽고 간편하게 마음을 나눠요! 기부전용 앱 '동행한대' 출시

한양의 건학이념인 '사랑의 실천'을 도와주는 기부전용 앱 출시해

한양커뮤니케이터

URL복사/SNS공유

http://www.hanyang.ac.kr/surl/1a2IB

내용
쉽고 간편하게 마음을 나눠요!

‘말하지 않아도 알아요~ 그저 바라보면~’이라는 광고 속 카피가 유행한 바 있다.
하지만 광고는 광고일 뿐이다. 말하지 않고 행동하지 않으면, 
아무리 값지고 깊은 마음을 품었다 한들 제대로 전달할 수가 없다.
한양의 건학이념인 ‘사랑의 실천’을 도와주는 학교의 기부전용 앱을 소개한다.



한양대가 키워낼 인재들은 대한민국의 미래를 책임질 차세대 성장 동력이다. 어린 새싹과 같은 청춘들을 사회를 이끄는 거목으로 키우기 위해서는 이들을 위한 다각적인 지원이 필수적이다. 그리고 이것은 대학의 재정확충이 선행돼야만 가능하다. 이 때문에 지난 시간 동안에도 많은 동문이 모교의 발전을 위해 뜻을 모아 기부를 실천해왔다.

모교를 향한 한양인들의 사랑과 자부심은 세계 어느 대학과 비교해도 뒤처지지 않을 터다. 하지만 아직도 모교에 대한 마음을 실천으로 연결시키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큰돈이 있어야만 하고, 절차가 복잡할 것 같다는 오해 때문이다. 한양대 대외협력팀은 한양인들이 기부에 관한 오해를 풀고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한양 인재양성 기금 조성을 위한 기부전용 앱 ‘동행한대’를 출시했다.

앱 ‘동행한대’는 동문과 재학생들이 더 쉽고 간편하게 기부에 참여할 수 있게 이끄는 창구다. ‘동행한대’의 가장 큰 특징이자 장점은 기부의 생활화다. 간단한 기부를 목적으로 출시된 만큼 누구나 손쉽게 활용할 수 있다. ‘동행한대’를 통해 조성된 기금은 한양의 청춘들이 걱정 없이 학업에만 전념할 수 있게 생활비와 등록금을 지원하는 데 사용된다.

또 취업 준비를 넘어 창의와 나눔의 지성을 겸비하며 글로벌 감각을 익혀 전 세계를 무대로 활약할 수 있도록 문화·봉사·동아리 활동비, 해외 인턴십 및 교류 활동비 지원으로도 활용된다.

현재 앱 ‘동행한대’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검색해 바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사랑의 실천은 결코 먼 곳에 있지 않다. 사람을 키우는 가장 가치 있는 투자에 많은 한양인이 동참하길 바란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기 > 
◀ QR코드

▶ 링크 바로가기
 

 

본 내용은 한양대 소식지 '사랑한대'의 2020년 봄호(통권 제253호)에 게재된 것입니다.
▶ 사랑한대 2020년 봄호(통권 제253호) 보러가기

URL복사/SNS공유

기사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