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기사 등록
검색섹션
검색영역
기사등급
기사형태
검색영역
검색단어 또는
관련기사 검색결과 리스트
관련기사 검색결과 리스트 컨텐츠
검색된 정보가 없습니다.
관련기사 검색결과 리스트
관련기사 검색결과 리스트 컨텐츠
검색된 정보가 없습니다.
게시글 상세보기
정보

2017/05/29 한양뉴스 > 행사

제목

Club 동행한대 기부감사 이벤트 ‘Movie Night’ 성황리 개최

5월 12일 CGV 왕십리점에서 열려

디지털뉴스팀

URL복사/SNS공유

http://www.hanyang.ac.kr/surl/Q0KM

내용
한양대학교는 12일(금) CGV 왕십리점에서 ‘제2회 Club 동행한대 기부 감사 행사, Movie Night’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는 80여 명의 기부자와 가족들이 참석해 샌드위치로 간단한 식사를 하며 영화 ‘석조저택 살인사건’을 관람하는 시간을 가졌다.
 
본 행사에 참석한 기부자들을 위해 한양대학교 재학생 나눔서포터즈 ‘한올’에서는 일회용 투명컵에 과일을 담은 컵과일 선물과 폴라로이드 촬영 이벤트 등을 진행했다.
 
행사에 참석한 이영무 총장은 “경제가 어렵고 나라가 어수선한 상황 속에서도 모교를 잊지 않고 후배를 위해 따뜻한 정성을 모아주셔서 감사하다”라며 “학교의 모든 교직원도 동문의 가슴에 한양의 자부심을 새길 수 있도록 더 좋은 환경과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행사에 참여한 정동현 동문(영어교육 04)은 “학교에서 이렇게 소액 기부자까지 챙겨줘 진심으로 감사하다”라며 “좋은 행사를 마련해주셨는데 준비한 노력에 비해 참여자가 적어 아쉽지만 다음에는 더 많은 기부자와 동문이 참여해 즐길 수 있는 자리가 됐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생활이 어려운 재학생들의 생활비를 지원해주기 위한 장학금 조성을 목표로 2016년부터 시작된 대외협력처 소액 모금캠페인 ‘Club 동행한대’는 지난 1년 동안 약 400여 명의 동문과 한양 가족이 참여해 2억 원에 가까운 금액을 모금하는 성과를 달성했다.

 
▲대외협력처 직원들이 참석자 명단을 확인하며 참석자들의 입장을 돕고 있다.
 
▲재학생 나눔서포터즈 한올 학생들이 이영무 총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행사에 참석한 참석자들이 담소를 나누고 있다.

▲행사에 참석한 이영무 총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URL복사/SNS공유

기사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