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기사 등록
검색섹션
검색영역
기사등급
기사형태
검색영역
검색단어 또는
관련기사 검색결과 리스트
관련기사 검색결과 리스트 컨텐츠
검색된 정보가 없습니다.
관련기사 검색결과 리스트
관련기사 검색결과 리스트 컨텐츠
검색된 정보가 없습니다.
게시글 상세보기
정보

2016/06/27 한양뉴스 > 정책 > 매거진

제목

대중모금 캠페인, ‘Club 동행한대’ 전화모금 실시

6월 23일부터 오는 7월 15일 진행, 동문과의 지속적 관계 형성 목표

디지털뉴스팀

URL복사/SNS공유

http://www.hanyang.ac.kr/surl/N87R

내용

대중모금 캠페인 ‘Club 동행한대’ 전화모금이 실시됐다. 이번 모금은 작년 10월 20일 집중 거액 모금 캠페인 ‘한양, 힘이 되는 밤’ 이후 중소액 대중 모금 캠페인으로의 확대 추진하며 진행됐다. 이번 모금 캠페인을 통해 집중적인 홍보 및 동문 기부자 수의 확보가 기대되고 있다.

 

   
▲ ‘Club 동행한대’ 전화모금은 특히 동문과의 관계 형성 측면에서 의미가를 더했다. 이번 모금 캠페인은 동문과의 지속적인 관계 형성을 통해 장기적인 관점에서의 기부자 발굴을 목표로 한다.

 

특히 본 모금 캠페인은 동문과의 관계 형성 측면에서 의미가 있다. 단순히 모금액 증대 목표 보다 동문과의 지속적인 관계 형성을 통해 장기적인 관점에서의 기부자 발굴을 목표로 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동안 기존 기부자에 대한 기부 예우를 진행하고는 있지만, 동문과의 지속적인 소통이 상대적으로 부족했던만큼 이번에는 동문과의 원활한 관계 형성을 위해 동문들의 목소리를 듣고자 전체 동문을 대상으로 이메일 설문조사를 시행한다.

 

대중모금 캠페인 프로세스는 가장 먼저 데이터베이스(DB)를 선별한다. 전체 12만 동문 중 후원 가능성이 가장 높은 그룹 약 2만 명을 선별한 후 관계 형성을 위해 △학교에 대한 관심도 조사 △ 이메일 설문조사 및 SMS 발송 △학교 발전 소식 안내 및 홍보 브로셔 제공 △대중모금 캠페인 실행 등이 이뤄진다.

 

   
▲ 이영무 한양대 총장은 6월 24일 신본관 5층 대외협력팀 TM실을 방문해 TM요원 학생들을 격려 방문했다.

 

세부적으로 대중모금 캠페인 아이템은 1개 구좌 당 2만 원으로 등록금 및 생활비 지원, 취업역량강화 지원금 및 해외 인턴십 지원이 가능하다. 지난 6월 23일부터 오는 7월 15일까지 이어지며 재학생 caller 13명과 전문 컨설턴트 2명이 한양대 신본관 5층 TM실에서 지원한다.

 

한편 6월 24일 오전 10시 30분에는 이영무 한양대 총장이 신본관 5층 대외협력팀 TM실을 방문해 TM요원 학생들을 격려 방문하고 진행상황을 점검하는 시간을 가졌다.

 

URL복사/SNS공유

기사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