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기사 등록
검색섹션
검색영역
기사등급
기사형태
검색영역
검색단어 또는
관련기사 검색결과 리스트
관련기사 검색결과 리스트 컨텐츠
검색된 정보가 없습니다.
관련기사 검색결과 리스트
관련기사 검색결과 리스트 컨텐츠
검색된 정보가 없습니다.
게시글 상세보기
정보

2019/09/25 한양뉴스 > 문화

제목

[신간] 오재원 교수 『필하모니아의 사계 Ⅳ』 출간

10년 만에 4권 완간…‘필하모니아의 사계: 클래식501’세트로 새롭게 출간

디지털뉴스팀

URL복사/SNS공유

http://www.hanyang.ac.kr/surl/Xjy9

내용
▲필하모니아의 사계 Ⅳ (저자 오재원 | 이음앤커뮤니케이션)
오재원 소아청소년과학교실 교수(한양대구리병원 소아청소년과)가 『필하모니아의 사계 Ⅳ』를 출간했다.
 
이번 출간으로 전 4권 완간이 10년 만에 완성돼 '필하모니아의 사계: 클래식501(전 4권)' 세트로 새롭게 출간했다.
 
'필하모니아의 사계' 시리즈는 '필하모니아의 사계'가 처음 출간된 2010년 교육부 청소년우수도서로 선정된 이래 클래식 애호가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다. 그 후 시리즈 II, III, IV가 출간됐고 마침내 '필하모니아의 사계: 클래식 501'이 완성됐다.
 
이 책에는 바이올린을 연주하는 의사가 들려주는 감미롭고 섬세한 501곡의 클래식 음악 감상 이야기가 담겨있다. 현장 음악의 생생한 즐거움과 전문적인 연주 실력을 겸비한 오 교수의 바이올리니스트로서의 치열한 사유의 흔적이 묻어난다.
 
처음 클래식을 듣는 사람부터 본격적으로 듣고자 하는, 듣고 있는 사람들 모두에게 모두 유용한 책이다. 수록된 곡과 음반을 적어도 하루에 한 곡씩 들어보며 음미하거나, 알고 싶은 곡에 대한 정보와 숨은 이야기들을 찾고자 할 때 읽으면 음악 감상과 지식을 갖추는 데 큰 도움이 된다.
 
 
『필하모니아의 사계 Ⅳ』
저자 오재원 / 2019-08-31 / 이음앤커뮤니케이션 / 1만8천원. 442쪽



 
URL복사/SNS공유

기사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