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기사 등록
검색섹션
검색영역
기사등급
기사형태
검색영역
검색단어 또는
관련기사 검색결과 리스트
관련기사 검색결과 리스트 컨텐츠
검색된 정보가 없습니다.
관련기사 검색결과 리스트
관련기사 검색결과 리스트 컨텐츠
검색된 정보가 없습니다.
게시글 상세보기
정보

2019/02/26 한양뉴스 > 학생 > 수상

제목

이승호·이지윤·정준교 학생, ‘행복도시 캠퍼스타운 아이디어 공모전’ 우수상

2월 19일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 주최로 열려

디지털뉴스팀

URL복사/SNS공유

http://www.hanyang.ac.kr/surl/wPUt

내용
한양대 ‘이승호·이지윤·정준교 학생(훈민벼리팀)’이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에서 주최한 행복도시 캠퍼스타운 아이디어 공모전에서 대학부 우수상을 수상했다.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은 지난 2월 19일 세종시 집현리(4-2생활권) 내 조성되는 '신개념 캠퍼스타운 아이디어 공모전'의 우수작품 시상식과 작품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공모전은 다양하고 독특한 아이디어 발굴을 위해 대학부와 일반부로 나뉘어 진행됐다. 모두 122개 작품 중 최종 25작을 선정했고 그 중 대학부 대상 등 우수한 3개 작품에 대해 시상식과 작품 설명회를 가졌다.
 
김진숙 행복청장은 “이번 아이디어 공모를 통해 수상작품 외에도 다양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엿볼 수 있었다"며 "특히 캠퍼스의 주인공인 학생들의 시선에서 바라보며 꿈꾸는 새로운 캠퍼스타운의 모습을 공유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가질 수 있었다”고 밝혔다.
 
이어 “행복도시에 새롭게 만들어지는 캠퍼스타운이 학생들을 비롯하여 다양한 사람들이 함께 꿈을 공유하고 성장할 수 있는 융․복합 공간으로 조성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행복청은 세종시 집현리(4-2생활권)의 대학 부지를 융합된 신개념 캠퍼스 공간으로 조성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찾기위해 지난해 12월 14일 한국토지주택공사 세종특별본부와 공동으로 아이디어 공모를 실시했고 이번 공모결과를 참고하여 향후 구체적인 캠퍼스타운 조성을 추진할 계획이다.
 
URL복사/SNS공유

기사댓글 0